겨울을 앞두고 전기담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탈리아 프리미엄 웰라이프 브랜드 ‘이메텍(Imetec)’은 앞서 NS홈쇼핑에서 진행한 전기담요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긴급 편성된 앵콜 방송에서도 또 한 번 매진을 기록하였다.
이미 유럽 국가들은 최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사태로 시대가 변화하며 가성비와 에너지 효율을 고려해 전기장판보다 활용도 높은 전기담요를 선호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메텍 전기담요는 전 세계 30개국에 수출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유럽시장을 넘어 국내에서 새로운 전기담요 시장을 이끌며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국내 OTT 시장의 트렌드가 활성화되며 이메텍 전기담요 시장은 더 커졌다. 그 이유로는 전기담요 더블 침대 사이즈에 준하는 넓은 사이즈 140*180(cm), 대비 1.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아 OTT 시청하며 쇼파, 침실 등 집안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여행 시에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해 캠핑러들 사이에서 캠핑 필수템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기술력의 핵심인 5중구조 열선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100% 제조되며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해마다 최대 판매량을 갱신하며 또한 작동, 과열, 누전 시 자동 전원 차단 안전 시스템과 1-3-9 타이머 완료 시 자동 OFF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전기담요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밖에도 이메텍만의 기술력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술력으로 자동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한파에도 내가 원하는 온도로 숙면이 가능하다.
이메텍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10월부터 지속적으로 공중파 TV CF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롯데홈쇼핑 김지애 리빙에센스에서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며 “이메텍 전기담요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3사에도 입점돼 있으므로 직접 체험을 원하는 고객 분들은 매장에서 체험과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메텍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은 브랜드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411181149290990835